iAnyGo 고객지원 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로그인 문제
iAnyGo를 등록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거나 Tenorshare 등록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 1. iAnyGo를 열고 우측 상단의 아바타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2. 계정 생성을 선택하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 3. 인증 코드를 전송하고, 비밀번호를 설정한 후 등록을 완료합니다.
아니요, iAnyGo V4.2.0 이후 버전부터는 더 이상 등록 코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로그인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등록 후에는 Tenorshare ID(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iAnyGo V4.2.0 이하)에서 등록 코드를 사용했던 경우: 로그인 시 등록 코드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므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야 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절차는 Tenorshare 등록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예,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Tenorshare 고객지원팀에 문의하세요. 계정 정보, 주문 내역, 등록 정보를 새 이메일로 이전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에서 주문 기록을 찾을 수 없는 경우:
- 1. 구매에 사용한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 2. 여전히 주문이 없으면 Tenorshare 고객지원팀에 문의하여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Tenorshare iAnyGo는 iPhone 또는 Android 기기에서 GPS 위치를 변경할 수 있게 해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소셜 미디어 앱에서 위치를 속이거나, 실제로 이동하지 않고 포켓몬 고를 플레이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norshare iAnyGo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 기기를 연결하고 소프트웨어를 실행한 뒤 속일 위치를 선택하세요. iOS 사용자는 공식 포켓몬 고 앱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사용자는 설정 안내가 필요하시면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iAnyGo는 iOS 기기에서 탈옥(Jailbreak)이 필요 없고 Android 기기에서는 루팅(Root)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iAnyGo를 다운로드한 후 기기에서 위치를 변경하세요.
지도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뒤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기기 재시작을 요청하는 창이 나타납니다. '지금 재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기기가 자동으로 재시작되며 실제 위치가 복원됩니다.
포켓몬 고의 쿨다운(대기) 시간을 준수하는 한, iAnyGo를 사용해 게임에서 위치를 속여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